08
3월

0
제주여행_제주도in

제주도 꼭 가봐야할곳 10 J

이번에 제주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주도 꼭 가봐야할 곳 10곳씩을 안내합니다.

제주여행코스 추천하는 여행 사이트 “제주도in” 홈페이지에서도 가볼만한관광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가족여행 하시거나 연인끼리 커플여행 하신다면 알찬 여행코스 일정을 세워서 신나는 제주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in 여행 사이트 추천, 제주도 꼭 가봐야할 곳 10 ※

먼저, 공영관광지 10곳 추천합니다.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만장굴

비자림

제주돌문화공원

주상절리대

산방산

용머리해안

절물자연휴양림

 

제주도 공영관광지는, 제주관광공사와 제주특별자치도가 운영하는 관광지 이므로 입장료가 성인기준 2천원 정도 합니다.

부담없는 입장료이므로 제주여행을 오랫만에 하시거나 처음하시는 분들은 1순위 관광코스가 제주공영관광지들 입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제대로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관광지들 입니다.

공사에서 운영하는 관광지들은 모바일할인쿠폰 적용대상이 아닙니다. (입장료가 너무 싸기 때문이죠)

 

※ 다음은 제주도 유료(사설) 관광지 10곳 안내합니다!

한림공원

여미지식물원

아쿠아플라넷

에코랜드

박물관은살아있다

카멜리아힐

세계자동차박물관

선녀와나무꾼

서귀포잠수함

일출랜드

 

이렇게 10곳을 구경하시면 좋아요, 제주도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관광지들 이구요, 더 많은 관광지들을 보시면서 여행코스 일정을 짜실 분들은,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접속방문 하시면 주제별 정리된 관광지 리스트를 확인하시면서 제주관광지도 무료다운 받아서 코스 일정을 세울 수 있습니다.

 

→ 제주도in 홈페이지 추천여행관광지 보러가기 [ 클릭 ]

→ 제주도in 홈페이지 제주후불제모바일할인쿠폰 무료로 챙기러가기 [ 클릭 ]

→ 제주도in 홈페이지 제주관광지도 무료다운 받으러가기 [ 클릭 ]

 

※ 위 모바일쿠폰은,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를 할인해주는 할인쿠폰(바코드)으로서 모바일쿠폰 1개만 무료로 신청하시면 제주도 관광지들 전부 할인결제입장합니다.

( 함께 여행하는 가족들과 동반자들 까지 전부 쿠폰 1개로 전부 할인적용 가능하답니다 )

 

※ 제주도 여행을 이제 계획하시고 준비하실 분들은, 제주도in 여행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 제주항공권 / 제주숙박 / 제주렌트카 / 제주에어카텔패키지 / 제주모바일쿠폰 / 제주관광지도 / 제주여행코스 ] 등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준비하시고 챙겨서 신나는 제주여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in 제주여행 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여러분들은 여행할인예약 및 여행을 즐겁게 하는 무료제공 아이템들을 챙겨서 추억이 가득한 제주여행을 하실 것입니다.